청담동 비하이브에서 진행된 이번 2014년 집단지성 브랜드 네트워크 40라운드 송년파티

"40라운드의 비전은 자기성장을 통한 Brand Up입니다."

www.40ROUND.com


40라운드는 조직이 더 이상 개인의 미래를 책임져 주지 않는 시대에

자기만의 브랜드로 미래를 열어가려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 비전 

'Brand Up!'

■ 핵심가치 

'나만의 브랜드, 영향력있는 콘텐츠, 함께하는 힘 40라운드'


■ 40라운드 개인브랜드업을 위한 2015년 단계별 전략적 프로세스

1단계. 퍼스널 매니지먼트 

나만의 브랜드로 다시 태어나라! - 자기관리, 개인블로그운영

2단계. 개인브랜드입문

나의 삶을 디자인하라! - 브랜드네이밍

3단계. 퍼스널 코칭 프로그램

나의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라! - 자기성장스킬

4단계. 협업을 위한 기술

함께라면 날 수 있다! - 협업프로젝트기획

5단계. 액션플랜 

나의 삶을 기획하라! - 출판(개인/공동)

6단계. 힐링라이프 

나의 삶을 위로하고 보호하라! - 공감할 수 있는 여행/문화/건강


■ 행동키워드

01. 브랜드 네이밍

02. 블로그소통 (개인 / 팀)

03. 책(개인/공동)

04. 재능기여


40라운드는 2009년부터 다양한 프로젝트와 모임을 진행했고, 

많은 분들이 이 곳에서 자신의 성장을 위해서 고군분투하며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갔습니다.

2015년은 이러한 비전과 핵심가치를 만들어가기에 적합한 '40라운드만의 자기성장을 위한 6단계 프로세스'를 통해 더욱 알차고 조직적인 브랜드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40라운드를 지향하려고 합니다.

2015년은 40라운드라는 한 지붕아래 '브랜드네트워크'와 '집단지성' 두 모임으로 나뉘어 운영됩니다.


*브랜드네트워크는 

- 멤버 개개인의 개인브랜딩 구축을 위한 모임으로 

- 좀 더 체계화된 40라운드의 자기성장을 위한 브랜드업프로그램속에서 자신의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운영되어 질 것입니다. 

- 이를 통해서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인 자기성장 플랫폼'으로서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집단지성은 

- 개인브랜드를 토대로 한 상호협력 및 공동연구와

- 비지니스 협력, 선정된 주제에 대한 공동연구, 사회 주요 이슈에 대한 의견 개진, 의미있는 재능기부 활동등을 중심으로 운영되어 질 것입니다. 

- 이를 통해서 '개인브랜드업을 뛰어넘는 새로운 비지니스네트워크'로서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함께 꿈꾸고 함께 성장하는 유쾌한 40라운드의 2015년을 상상하며 더욱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사진 더보기 : http://40round.tistory.com/1734


40명의 서로 다른 전문가들이 서로 수평적인 관계로

재능기여를 통한 신뢰와 사랑 그리고 개인브랜드를 구축해 나가는 장

집단지성을 표방하며 40인의 전문가들로 신 지식네트워크를 꿈꾸며 시작된 브랜드네트워크 40라운드






Posted by 온라인브랜드디렉터 강정은

댓글을 달아 주세요


▲ TOP으로 이동